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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동향/블로그 수익화 하기

콘텐츠 용도 변경: 기존 콘텐츠를 용도 변경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by @시간여행자 2023. 3. 29.

안녕하세요. @시간여행자입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콘텐츠가 왕입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풍부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는 것은 새로운 청중에게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글에서는 콘텐츠 용도 변경의 이점을 살펴보고 기존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용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목차

  • 소개
  • 컨텐츠 용도 변경이란 무엇입니까?
  • 기존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콘텐츠 용도 변경의 이점
  • 기존 콘텐츠의 용도 변경 방법
    • 1단계: 기존 콘텐츠 평가
    • 2단계: 대상 고객 식별
    • 3단계: 최상의 용도 변경 형식 결정
    • 4단계: 용도 변경된 콘텐츠 편집 및 최적화
  • 콘텐츠 용도 변경 유형
    •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
    • 블로그 게시물에 동영상
    •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인포그래픽
    • 팟캐스트를 블로그 게시물로
    •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전자책
  • 효과적인 콘텐츠 용도 변경을 위한 팁
  • 결론
  • FAQ

1. 컨텐츠 용도 변경이란 무엇입니까?

콘텐츠 용도 변경은 기존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다시 포맷하여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는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동영상을 블로그 게시물로, 전자책을 일련의 블로그 게시물로 전환합니다. 콘텐츠 용도 변경의 목표는 기존 콘텐츠의 수명을 늘리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며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2. 기존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존 콘텐츠를 재활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시간과 자원을 절약합니다. 처음부터 새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기존 콘텐츠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새로운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형식이 다르며 콘텐츠를 용도에 맞게 변경하면 다른 형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용도 변경하면 백링크, 소셜 공유 및 웹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넷째,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용도 변경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고 유료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용도 변경의 이점

  • 시간과 자원 절약
  • 새로운 청중에게 도달
  • 검색 엔진 순위 향상
  • 더 많은 수익 창출
  • 콘텐츠의 수명을 늘립니다.
  • 백링크 및 소셜 공유에 대한 더 많은 기회 제공
  • 소셜 미디어 채널에 더 많은 콘텐츠 제공

4. 기존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방법

이제 콘텐츠 용도 변경의 이점을 이해했으므로 기존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용도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a. 1단계: 기존 콘텐츠 평가

콘텐츠 용도 변경의 첫 번째 단계는 기존 콘텐츠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트래픽, 참여 및 전환 측면에서 실적이 좋은 콘텐츠를 찾습니다. 대상 청중에게 여전히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 상록 콘텐츠에 집중하십시오. 다양한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려하십시오.

 b. 2단계: 대상 고객 식별

두 번째 단계는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용도 변경된 콘텐츠로 누구에게 도달하고 싶습니까? 그들은 어떤 형식을 선호합니까? 예를 들어 대상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 있는 경우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상 청중이 동영상을 선호하는 경우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용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c. 3단계: 최상의 용도 변경 형식 결정

세 번째 단계는 콘텐츠의 형식을 용도 변경하는데 최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인포그래픽, 소셜 미디어 게시물, 팟캐스트 및 전자책과 같은 다양한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형식을 결정할 때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유형과 대상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하십시오.

 d. 4단계: 용도 변경된 콘텐츠 편집 및 최적화

네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는 용도 변경된 콘텐츠를 편집하고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콘텐츠가 여전히 대상 청중에게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키워드 및 메타 설명을 포함하여 검색 엔진에 대한 콘텐츠를 최적화합니다. 고객이 뉴스레터 구독이나 제품 구매와 같은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클릭 유도문안을 추가하세요.

5. 콘텐츠 용도 변경 유형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용도 변경이 있으며 가장 적합한 유형은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유형과 대상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a.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

블로그 게시물을 한 입 크기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바꾸십시오.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청중에게 도달하고 다른 형식으로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b. 동영상을 블로그 게시물로

동영상을 블로그 게시물로 만드세요. 이를 통해 동영상 시청보다 독서를 선호하는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c.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인포그래픽

인포그래픽을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전환하세요. 이를 통해 쉽게 공유하고 홍보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시각적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d. 팟캐스트를 블로그 게시물로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블로그 게시물로 만드세요. 이를 통해 팟캐스트를 듣는 대신 독서를 선호하는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e. 전자책을 블로그 게시물로

eBook을 일련의 블로그 게시물로 만드십시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동시에 전자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6.효과적인 콘텐츠 용도 변경을 위한 팁

  • 에버그린 콘텐츠에 집중
  • 타겟 고객 식별
  • 최상의 용도 변경 형식 결정
  • 검색 엔진용으로 용도 변경된 콘텐츠 최적화
  • 클릭 유도 문안 추가
  • 각 형식에 대해 다른 헤드라인과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용도 변경하여 최신 상태로 유지

7. 결론

콘텐츠 용도 변경은 새로운 청중에게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문서에 제공된 단계별 가이드와 팁을 따르면 기존 콘텐츠를 다른 형식으로 효과적으로 용도 변경하고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항상 인기 있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대상 고객을 식별하며 검색 엔진에 맞게 콘텐츠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8. FAQ

  1. 콘텐츠 용도 변경은 중복 콘텐츠로 간주되나요? 아니요, 용도 변경 콘텐츠는 콘텐츠가 각 형식에 맞게 편집되고 최적화되는 한 중복 콘텐츠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콘텐츠를 얼마나 자주 용도 변경해야 합니까? 콘텐츠와 청중에 따라 다릅니다.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용도를 변경해야 하지만 과도하게 사용하지는 마세요.
  3. 내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할 형식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상 청중과 선호도를 식별하십시오. 또한 가지고 있는 콘텐츠의 유형과 가장 잘 작동하는 형식을 고려하세요.
  4. 다른 출처의 콘텐츠를 재활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저작권법을 위반할 수 있으므로 다른 소스의 콘텐츠를 용도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컨텐츠 용도 변경이 SEO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예, 콘텐츠 용도 변경은 백링크, 소셜 공유 및 웹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SEO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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